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37
연예

전수경 결혼, 에릭 스완슨과 백년가약…누리꾼 "행복하세요"

기사입력 2014.09.22 21:23

전수경 ⓒ 엑스포츠뉴스DB
전수경 ⓒ 엑스포츠뉴스DB


▲전수경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전수경과 밀레니엄 서울힐튼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이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누리꾼도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22일 오후 6시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전수경은 결혼식에 앞서 이날 오후 기자간담회 및 포토타임을 가지며 인사를 전했다. 당초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이 모두 참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식장으로 이동하던 중 차량의 바퀴가 빠지면서 경미한 접촉사고를 당해 전수경만 자리에 함께 했다. 간담회 역시 예정된 3시보다 약 50분 늦게 시작됐다.

전수경은 이 자리에서 "남편은 현재 검사 중이다. 이런 상황이라 처음이라 놀랐다. 남편이 정말 걱정된다. 결혼식장에 올 때는 날씨가 좋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왔는데 갑자기 사고가 나서 깜짝 놀랐다. 액땜한 것 같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이날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의 결혼식 사회는 배우 황정민이, 축가는 뮤지컬 배우 최정원이 맡았다.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은 지난 2010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4년간 사랑을 키워왔다.

전수경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수경 결혼 축하합니다", "전수경 결혼, 행복하세요", "전수경 결혼, 오늘 접촉사고는 액땜으로 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수경-에릭 스완슨 ⓒ CJ E&M
전수경-에릭 스완슨 ⓒ CJ E&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