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2:21
연예

비투비 "데뷔 3년차, 이제야 여유 찾아요" [화보]

기사입력 2014.09.22 13:57 / 기사수정 2014.09.22 13:58

정희서 기자
비투비 ⓒ 싱글즈
비투비 ⓒ 싱글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비투비가 시선을 압도하는 '흑백'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촬영한 블랙 카리스마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비투비는 댄디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과 흑백 사진 속에서도 빛나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며 소년의 티를 한 겹 벗어낸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비투비는 새 음반 '무브(Move)'와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비투비는"이전 앨범 보다 더욱 댄디하고 세련된 느낌의 즐거운 무대가 만들어질 것"이라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데뷔 3년차, 이제서야 조금씩 여유를 찾아가고 있다. 시간이 지나도 항상 겸손한 뮤지션이 되고 싶다"는 훈훈한 속마음을 밝혔다. 이 밖에 "굵고 길게 장수하는 장수돌이 되겠다"는 포부를 전하며 새 음반 컴백에 대한 힌트를 던지기도 했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을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22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멤버 임현식과 정일훈의 자작곡을 포함해 멤버 전원의 참여를 대폭 늘리고 랩-보컬 유닛으로 나눠 곡을 수록함으로써 비투비의 탄탄한 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이 더욱 기대를 높였다.

또한 다가오는 10월 31일, 11월 1일에는 올림픽 공원 내 올림필 홀에서 양일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를 개최, 국내외 팬들과 만나 무대 위 뜨거운 활약을 선보인다.



한편 비투비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는 22일 발매되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즈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