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0:48
연예

비투비, 새 음반에 임현식·정일훈 자작곡 수록

기사입력 2014.09.22 10:55

비투비가 새 음반에 임현식-정일훈 자작곡을 수록했다 ⓒ 큐브엔터
비투비가 새 음반에 임현식-정일훈 자작곡을 수록했다 ⓒ 큐브엔터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컴백을 앞둔 비투비의 새 음반에 임현식과 정일훈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비투비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전체 수록곡 제목과 참여 세션들이 담겨 있다. 

전곡에 비투비 멤버들이 골고루 랩메이킹이나 작사참여를 한 이번 새 음반은 보너스 트랙을 포함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탄생한 서로다른 매력의 유닛곡이 인상적이다.

일찌감치 떠오르는 작곡돌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임현식은 한층 성숙한 감성을 담아 보컬 유닛곡인 발라드 ‘몰라’를 작곡했다. 정일훈은 이번 음반에서 래퍼 유닛곡 ‘넌 나의 천사’를 통해 첫 자작곡을 음반에 수록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에 불을 지폈다.

각각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유닛곡도 눈에 띈다. 보컬 유닛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가 부른 발라드곡 ‘몰라’를 통해 비투비의 감성과 부드러운 보컬을 뽐냈다. 래퍼유닛인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이 부르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별한 피처링 게스트가 참여한 ‘넌 나의 천사’를 각각 수록했다.

‘래퍼라인’ 이민혁과 정일훈, 프니엘은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의 작사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해프닝’ 첫 사랑의 기억을 회상하는 ‘잘 지내겠죠’,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넌 나의 천사’ 등 음반 전곡의 작사에 주도적 참여했다.

비투비는 29일, 신곡 ‘넌 감동이야’ 및 미니 5집을 발표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10월 31일, 11월 1일에는 올림필 홀에서 양일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 개최한다.

비투비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를 비롯한 미니 5집 음반의 음원은 29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