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49
연예

'인기가요' 태티서, 트윙클 빛이 나는 화려한 컴백…'완벽'

기사입력 2014.09.21 15:20 / 기사수정 2014.09.21 15:20

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태티서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태티서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 SBS 방송화면


▲인기가요 태티서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인기가요' 태티서가 드림걸즈를 연상 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 유닛그룹 태티서가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트윙클' 이후 약 2년 반 만에 돌아온 태티서는 풍성한 퍼포먼스로 최고의 유닛그룹임을 증명했다.

먼저 앨범 수록곡 'Only You'를 선보인 태티서는 트렌치 코트와 긴 웨이브 헤어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애절함을 표현했고 이어진 타이틀곡 '할라(Holler)'에서는 드레스를 입고 등장, 경쾌한 리듬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 태티서는 '할라(Holler)' 무대에서 드림걸즈로 변신했다. 비즈가 달린 의상을 입은 태티서는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완벽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태티서의 신곡 '할라(Holler)'는 경쾌한 리듬에 브라스 사운드가 더해진 빅밴드 음악을 기본으로 펑키한 댄스 장르의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2PM, 밍스, 틴탑, 티아라, 위너, 네스티네스티, 스피카.S, 왁스, 방탄소년단, 박보람, 이엑스아이디(EXID), 비트윈, 제이제이씨씨(JJCC), 라붐, 포커즈, 포텐, 에어코어, 하이포(HIGH 4)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