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삼둥이 성화 봉송 ⓒ KBS 방송화면
▲송일국 삼둥이 성화 봉송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성화봉송에 참여했다.
17일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서울 지역 봉송을 끝낸 성화는 오후 강화군을 시작으로 인천지역 곳곳에 평화의 빛을 밝혔다.
이날 연수구 봉송에는 송일국과 삼둥이가 성화봉송 주자로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송일국은 현재 세쌍둥이와 함께 KBS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송일국은 실제 인천 송도에 거주 중으로, 방송 후 '송도의 성자'라는 별명을 얻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송일국은 성화봉송 당일 세쌍둥이와 함께 수많은 인파에 둘러싸여있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송일국은 "참여하게돼서 너무 영광으로 생각하고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해서 좋은 추억이 된 것 같아 정말 좋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성화는 18일 중구(동인천역~한중문화관 1.6km), 동구(화도진공원~박문사거리 2.7km), 남구(숭의주유소~옛시민회관쉼터 3.2km), 남동구(문예회관사거리~남동경찰서사거리 1.3km, 남동구리틀야구장~논현고잔동주민센터 1km, 남동중학교~남동구청, 1.5km)등에서 봉송된 뒤 남동구청에 안치된다. 이후 개막 당일인 19일에는 부평구와 계양구, 서구를 거쳐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 도착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