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4
연예

'연애의 발견' 문정혁, 정유미에 "헤어지자" 이별 통보

기사입력 2014.09.16 23:13 / 기사수정 2014.09.16 23:13

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문정혁과 정유미가 헤어졌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연애의 발견' 문정혁과 정유미가 헤어졌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 연애의 발견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문정혁이 정유미에게 이별을 고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한여름(정유미 분)은 강태하(문정혁)에게 아버지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날 강태하와 한여름은 그간의 모든 오해를 풀었다. 강태하는 "지금 생각해보면 우리에게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어쩌면 다 이겨낼 수 있는 일이었는지도 모른다. 모든 것이 다 내잘못이다. 네가 옳았다"라며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다.

한여름은 "제대로 말했어야 했는데 말 할 수가 없었다. 나는 입밖으로 꺼내기가 너무 무서웠다"라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놨다.

강태하는 "내가 놓쳐버린 기회, 남하진에게 줘야 하지 않겠느냐"라며 "지금 네 옆에 있는 사람이 아니냐. 그리고 우리는 헤어지자. 나는 그동안 우리가 왜 헤어진지 몰라서 못 헤어졌던거고, 너는 나를 계속 미워하고 있지 않았느냐. 미워하는 동안은 헤어진 것이 아니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한여름. 행복하게 잘 지내라. 이 말이 진심이라서 정말 다행이다"라는 말을 남긴채 자리를 떴다. 한여름은 그 자리 홀로 남아 눈물을 뚝뚝 흘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