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24
연예

'오늘부터 출근' 홍진호 "모델 이현이, '이달의 사원상' 받았다"

기사입력 2014.09.15 15:10 / 기사수정 2014.09.15 16:00

박지윤 기자
'오늘부터 출근' 홍진호 ⓒ김한준 기자
'오늘부터 출근' 홍진호 ⓒ김한준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오늘부터 출근' 에이스로 모델 이현이를 꼽았다.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출근' 제작발표회에 고민구 PD를 비롯 김성주, 은지원, god 박준형, JK김동욱, 로이킴, 홍진호, 쥬얼리 김예원, 모델 이현이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홍진호는 '오늘부터 출근'의 에이스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모델 이현이가 숨겨진 에이스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 나는 회사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너무 막막했다. 촬영 초반 망연자실 했었다"며 "그런데 이현이씨는 너무 잘하더라. 덕분에 자극도 많이 받았다. 실제로 이현이씨는 회사에서 '이달의 사원'으로 뽑힐 만큼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tvN '오늘부터 출근'은 8명의 출연자가 한 기업체의 신입사원으로 5일 동안 진짜 직장생활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조직적인 샐러리맨 생활을 해본 적 없는 연예인이 동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삶의 애환과 성취감을 함께 나누며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살펴본다.

'오늘부터 출근' 첫 번째 회사 이야기는 지난 8월 서울 소재 이동통신사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총 4회 분량으로 방송된다. 오는 20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