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4
연예

'야경꾼일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예고편 공개..누리꾼 "드디어"

기사입력 2014.09.15 11:48 / 기사수정 2014.09.15 11:48

'야경꾼일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 래몽래인
'야경꾼일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 래몽래인


▲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야경꾼 일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의 야경꾼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늘(15일) 13회를 앞둔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는 이린(정일우 분)과 무석(정윤호), 도하(고성희)가 본격적으로 야경꾼으로 활동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조상헌(윤태영)은 이린과 도하만으로는 야경꾼 활동을 하기에 위험하다고 걱정했다. 이린은 “둘이 부족하다며 셋으로 만들고”라며 야경꾼이 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무석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자모전가로 들어서 기대를 높인다.

이린과 무석, 도하는 팔에 낙인을 찍고, 무기를 갖춰 야경꾼으로 활약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야경꾼으로 막 변신을 마친 세 사람에게 “이것으로 이제 야경꾼 시작.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지 못하는 음지의 영웅. 그것이 바로 야경꾼입니다”라고 말하는 조상헌의 모습도 담겼다.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의 야경꾼 변신에 누리꾼들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본격 삼각관계 시작?",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드디어 야경꾼 결성?",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팔에 낙인 찍는거는 표식인가?", "정일우 정윤호 고성희 어떤 활약 펼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