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9 08:30
연예

'유혹' 이정진·이정신, 박하선 두고 길거리 충돌

기사입력 2014.09.15 09:54

김승현 기자
유혹 ⓒ 이김프로덕션
유혹 ⓒ 이김프로덕션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유혹' 이정진과 이정신이 예사롭지 않은 신경전을 벌인다.

SBS 월화드라마 '유혹' 측은 15일 박하선과 결별한 이정진과 그녀의 동생 이정신이 한낮 길거리에서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홍주(박하선 분)의 손목을 꽉 잡고 있는 민우(이정진)와 그런 민우를 제지하는 홍규(이정신)가 있다.

홍주와 결혼하기 전부터 민우에 대한 경계심이 심했던 홍규와 홍주에게 일방적으로 결별 당한 민우가 어떤 일로 부딪히게 된 것인지 그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홍주는 지선(윤아정)의 유산으로 정순(김혜선)의 구박이 심해지고 민우와의 관계도 냉랭해지자 매우 힘들어했다.

힘든 시간이 계속되자 홍주는 민우와의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심하고 민우에게 일방적인 통보를 한 뒤 짐을 싸서 민우의 집을 떠나왔다.

홍주의 통보로 결별 아닌 결별을 하게 된 민우가 홍주를 찾아와 어떤 대화를 나누고 과격한 행동을 취하는 것인지, 과연 두 사람의 끝은 어떻게 되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영(최지우)의 수술이 진행된 후 급박한 상황이 조성되며 석훈(권상우)과 세영의 결말이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 것인지 결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