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3
연예

박형식,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합류? 경리 옆 '찰칵'

기사입력 2014.09.13 16:43 / 기사수정 2014.09.13 16:45

이희연 기자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케빈, 경리, 박형식, 소진 ⓒ 네스티네스티 트위터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케빈, 경리, 박형식, 소진 ⓒ 네스티네스티 트위터


▲ '음악중심' 네스티네스티 박형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혼성그룹 네스티네스티와 박형식이 다정한 한때를 보였다.

네스티네스티는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뮤직뱅크'에 찾아온 특별한 손님 형식이. 네스티네스티 새로운 멤버로 발탁? (새삼 케빈 형의 자리가 부러웠나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케빈과 소진 사이에 박형식이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케빈은 자신의 자리를 형식에게 내주고는 다소곳하게 서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네스티네스티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노크(Knock)'를 열창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과 나인뮤지스의 경리, 신예 소진이 결성한 혼성 3인조 유닛 그룹 네스티네스티는 파격적인 섹시 무대를 연출했다.

네스티네스티는 제국의 아이들의 케빈과 나인뮤지스의 경리, 신예 소진이 결성한 혼성 3인조 유닛 그룹이다. 이들의 신곡 '노크(Knock)'는 남자가 여자의 마음에 노크를 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몽환적인 색소폰 사운드를 중심으로 간결한 드럼비트가 인상적인 댄스 곡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