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이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 함께 출연한 바로, 손호준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 '꽃보다 청춘' 유연석 인스타그램
▲꽃보다 청춘 유연석 바로 손호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tvN '꽃보다 청춘' 유연석이 인증샷을 게재했다.
꽃보다 청춘 유연석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정한 청춘들의 여행길에 여러분들도 함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꽃보다 청춘 유연석 사진에는 유연석과 함께 라오스로 떠난 '응답하라 1994' 출연진인 B1A4의 바로, 배우 손호준이 폭포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12일 첫 방송된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에서는 유연석-손호준-바로가 하드코어한 몰래 카메라에 속아 맨몸으로 라오스로 떠난 과정이 공개됐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작진의 속임수와 상큼발랄한 20대 꽃청춘들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꽃보다 청춘' 라오스 편은 40대 청춘(가수 윤상, 유희열, 이적)의 배낭여행기를 그린 페루 편에 이어 20대 청춘이 떠나는 라오스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어느 날 갑자기, 올블랙 정장 차림으로 태양이 작렬하는 라오스에 떨어진 세 남자의 '예측할 수 없는' 배낭여행기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