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29
연예

윤계상 "콘서트와 영화 개봉, 이런 날도 오네요" 행복 소감

기사입력 2014.09.10 19:26 / 기사수정 2014.09.10 19:30

정희서 기자
윤계상 ⓒ 윤계상 팬카페
윤계상 ⓒ 윤계상 팬카페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god 멤버이자 배우 윤계상이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윤계상은 10일 자신의 팬카페에 "너무 늦게 인사드리네요. 잘보내셨어요? 맛있는 음식 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나요?저도 오랜만에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낸것 같습니다"라며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윤계상은 이어 "조만간 배우로서 찾아뵐 것 같습니다. '레드카펫'이 개봉할거 같아요. 너무 오래 걸렸네요. 그래도 개봉이 어디에요. 그 뒤로 '소수의견'도 찾아뵐 수 있을것 같아요. 모두가 열심히 만든 거니까.앞으로 자주 만날 수 있으니까 맘껏 즐기세요"라고 전했디.

윤계상은 또 "콘서트와 영화개봉. 신기하네요. 이런 날도 오네요. 지금까지 아니 앞으로도 같이 함께 걸어가시는 연인식구들(윤계상 팬클럽) 감사합니다. 행복하고요. 그럼 이만.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계상은 편안한 캐주얼 차림에 안경을 끼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입에 문 솜으로 수염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윤계상이 출연한 영화 '레드카펫'은 오는 10월 23일 개봉될 예정이다.  '레드카펫'에서 윤계상은 10년차 영화 감독 정우 역을 맡아 진정한 순정마초 매력을 뽐낸다.

이어 개봉 예정작인 영화 '소수의견'에서는 경력 2년의 패기 넘치는 국선 변호사 진원 역을 맡아 각 영화 속 상반된 캐릭터를 예고했다.

한편 god는 지난달 31일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전국 7만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오는 10월 25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무리 짓는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 앵콜 콘서트를 연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