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뮤직팜
▲존박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존박의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5일 존박 측은 "12일 정오 싱글 'U' 공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존박은 지난 2013년 7월 정규 1집 '이너 차일드'를 발표한 이후 1년여 만에 자신의 신곡을 발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컴백에 앞서 존박은 소속사를 통해 "음악적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는 출사표를 던져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존박의 변신한 모습과 강렬한 분위기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가 조화를 이뤄 새로운 존박의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40초 분량의 영상 속에는 상남자로 돌아온 존박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존박의 신곡 '유(U)'는 세계적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원 레스 론리 걸'을 만들었던 프로듀서팀 줌바스와 함께 했으며 대표 프로듀서는 신혁이다.
한편 싱글 '유(U)'는 소울 베이스의 UK Pop 스타일의 곡이며 존박의 중저음 보이스와 한층 성장한 감정 표현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존박의 티저 영상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바보 이미지 벗어났다. 완전 멋져", "존박 이번 앨범 대박", "벌써부터 12일이 기대됩니다"라며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