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2:53
연예

'우결4' 남궁민-홍진영, 야구장에서 볼뽀뽀 "민망+어색"

기사입력 2014.09.06 23:08 / 기사수정 2014.09.06 23:08

'우결4' 남궁민과 홍진영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 MBC 방송화면
'우결4' 남궁민과 홍진영이 야구장 데이트를 즐겼다. ⓒ MBC 방송화면


▲ 우리 결혼했어요

[엑스포츠뉴스=원민순 기자] 남궁민과 홍진영이 야구장에서 볼뽀뽀를 했다.

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남궁민-홍진영의 광주 나들이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은 시구 스케줄이 있는 홍진영을 따라 함께 광주에 방문했다. 홍진영과 친분이 있는 서재응의 제안으로 남궁민은 시타를 하게 됐다.

두 사람은 각각 시구와 시타를 끝낸 뒤 경기를 관람했다. 경기가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키스타임이 진행됐다. 다른 일반인 커플의 키스타임이 비춰지자마자 화면에 남궁민과 홍진영의 모습이 나왔다.

남궁민은 일단 홍진영을 안으며 포옹으로 대신하려고 했다. 남궁민은 야유가 쏟아지자 홍진영의 볼에 뽀뽀를 했다.

홍진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볼뽀뽀에 대해 "민망했다. 그런 건 둘이 있을 때가 가장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남궁민 역시 "어색하더라. 그런 건 좀 더 같이 지내면서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하고 싶다"고 전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