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31
연예

'아이언맨' 한정수, 첫 촬영 스틸컷…'심각+진지+미소' 3色 매력

기사입력 2014.09.04 13:54 / 기사수정 2014.09.04 13:55

'아이언맨' 한정수 ⓒ 나무엑터스
'아이언맨' 한정수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한정수의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한정수는 '아이언맨'에서 UDT 특공대 출신으로 합기도, 유술, 태권도 유단자이지만 주홍빈(이동욱 분)에게 짜증과 신경질을 모두 받아주는 것은 물론 맞아주는 것까지 하는 듬직한 고 비서 역할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한정수는 체육관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아 보이는 의상인 양복을 입고 링 안에 서 있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땀에 젖은 셔츠를 입은 채 카리스마 있는 모습부터 부드러운 미소까지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첫 촬영 스틸은 그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였다.

첫 촬영 후 한정수는 소속사를 통해 "오랜만에 드라마로 찾아 뵙게 돼 기쁘다. 첫 촬영이 액션 연기라 조금 힘든 면도 있지만 오랜만에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아이언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이언맨'은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맑고 순수한 여자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판타지멜로드라마다.

'조선 총잡이' 후속으로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