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27
연예

이채영 화보, 매혹적인 보디라인…'발레로 다져진 몸매'

기사입력 2014.09.03 12:52

이채영 ⓒ SURE
이채영 ⓒ SURE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채영의 매혹적인 보디 라인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3일 패션매거진 '슈어' 측은 화보와 함께 한 이채영의 뷰티 인터뷰를 전했다.

이채영은 최근 KBS 2TV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도 밝은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한 그녀는 드라마 속의 도시적이고 도도한 모습처럼 세련된 스타일링과 프로 모델 못지않은 멋진 포즈로 촬영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채영은 완벽한 보디라인의 비결로 클래식 발레와 스트레칭을 꼽았다.

이채영은 "최근 발레를 시작했는데, 효과를 굉장히 많이 봤다. 몸을 길게 뻗어주는 동작이 많다 보니 몸매 라인이 정리가 되더라. 목선이나 어깨선도 예뻐졌다. 운동을 이것저것 많이 해서 근육량은 많지만 라인이 예쁘지 않아 고민인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운동이다"라고 발레 예찬론을 펼치기도 헀다.

또 그녀는 몸매 비결뿐 아니라 시트마스크 사용 등 자신이 알고 있는 몇 가지 뷰티 노하우를 덧붙이기도 했다.

이채영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서 촬영 내내 시트 마스크를 달고 살았다. 밤에도 시트마스크를 한 다음에 촉촉한 수분 크림을 두껍게 바르고 잠자리에 들고, 입술 케어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눈에 보이는 곳 여기저기에 립밤을 두고 수시로 발라준다. 각질이 일어나면 곧바로 정돈을 하는데, 레몬을 활용해서 각질을 제거하기도 한다. 밤에 스킨케어를 마치고 립밤도 꼭 잊지않고 바른 뒤 잠자리에 든다"고 전했다.

이채영이 추천하는 보디 케어법과 뷰티 노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어'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