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6
연예

'연애의 발견' 정유미, 문정혁에 "우린 5년전에 끝났어"

기사입력 2014.09.02 23:13 / 기사수정 2014.09.02 23:15

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문정혁이 정유미를 찾아갔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연애의 발견' 문정혁이 정유미를 찾아갔다. ⓒ KBS '연애의 발견' 방송화면


▲ 연애의 발견

[엑스포츠뉴스=임수연 기자] '연애의 발견' 정유미가 문정혁과의 관계에 선을 그었다.

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6회에서는 강태하(문정혁 분)이 한여름(정유미)의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하는 자신이 한여름 아버지의 죽음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에 충격에 빠졌고, 그녀를 찾아갔다.

이어 그는 "난 기억을 못하는게 아니다. 네가 얘기를 안 한 것이다. 넌 아버지 돌아가신 것 나한테 얘기 안했다. 백번을 생각해도 얘기 안 한 건 너다. 분명한 이유를 대라. 내가 납득할 수 있게..."라고 따졌다.

이에 한여름은 "네 기억이 그렇게 정확하냐. 백번을 생각해도 네 기억이 맞느냐. 그럼 언제였는지 기억도 하겠다"라고 비꼬았다. 과거 한여름은 아버지의 죽음에 강태하에게 전화했지만 강태하는 바쁘다는 핑계로 그녀가 왜 자신을 찾는지 관심도 두지 않았던 것.

이어 그녀는 "첫번째 전화가 있었고, 두번째 전화도 있었다. 세,네번째도 있었지만 넌 왜냐고 묻기만 했다. 네가 바쁘다고 했던 그 수많은 날 들 중에 어떤 날이었는지 생각해봐라"라며 그 전으로 관계를 돌이키고 싶다는 강태하에게 "우리는 5년 전에 이미 끝났다"라고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