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33
연예

'내그녀' 크리스탈, 멜로 향기 가득 스틸컷 '여성미 물씬'

기사입력 2014.09.02 07:36

'내그녀' 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내그녀' 크리스탈 ⓒ 에이스토리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주인공 크리스탈의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2일 제작사 에이스토리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의 크리스탈은 걸그룹 에프엑스 활동 때와는 달리 앞머리 내린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확 달라진 여성미 가득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멜로 향기 물씬 풍기는 외모와 헤어스타일로 남심 뿐 아니라 여심까지 공략하고 있으며, 청초하면서도 강단 있어 보이는 크리스탈이 걸그룹 가운데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로 꼽힌 이유를 알 것도 같다는 반응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크리스탈은 감수성은 순정만화급, 성격은 억척짠순이에 의지할 형제도 없는 혈혈단신이지만, 꿈을 향한 열정만큼은 상위 1%인 열혈 청춘이다. 음악이라는 꿈을 쫓아 달려가는 열혈 드림걸 윤세나로 등장할 예정이다.

아직은 더운 여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에 땀방울이 송송 맺힌 채 촬영에 몰입하고 있는 크리스탈은 당찬 매력으로 촬영장을 압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형기 감독은 크리스탈에 대해 "당찬 성격이라 그런지 작품에 대한 열의가 누구보다 강하다. 결코 쉽지 않은 역할을 소화해 내면서도 해내겠다는 의지가 눈빛에서 읽힐 정도"라며 "그런 만큼 카메라 앞에 선 크리스탈의 모습에선 진정성이 묻어난다. 첫 눈에 그녀에게 빠져들지 않을 수 없는 이유인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정지훈 분)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17일 첫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