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40
연예

유키스, 데뷔 6주년 자축 "고맙고 영원하자"

기사입력 2014.08.28 10:02

정희서 기자
유키스 ⓒ 유키스 트위터
유키스 ⓒ 유키스 트위터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그룹 유키스가 데뷔 6주년을 자축했다.

유키스는 28일 공식 트위터에 "2014.08.28 U-KISS Happy 6th Anniversary. 오늘은 유키스 데뷔한지 6주년 되는 날! 많이 많이 축하해 주시고 앞으로 유키스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섯 멤버들이 손을 모으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기섭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데뷔 6주년이 되었네요. 좋은 추억으로만 만들어주는 전세계에 우리 키스미 감사합니다. 수현이형 케빈 일라이 후니 주니 재섭이 고맙고 많이 사랑해 영원하자"라며 팬과 유키스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훈 역시 "모든 고통과 행복을 함께한 우리 멤버들. 그리고 키스미 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누가 뭐래도 우리가 최고야! 다들 6주년 축하해요"라고 자축 메시지를 올렸다.

또한 지난 앨범부터 새롭게 팀에 합류한 준은 "저와의 시간은 짧았지만 우리 형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막내인 저 준이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우리 키스미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라고 인사를 전했다.

유키스는 지난 6월 새 멤버 '준'을 포함 6인조 체제로 재정비한 뒤 미니앨범 'MONO SCANDAL'을 발매했다. 이후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 '러브 온 유'(LOVE ON U)를 발매함과 동시 일본 전국 투어 공연 'U-KISS JAPAN LIVE TOUR 2014' 진행하며 총 8만관객을 동원했다.

유키스는 오는 10월 발표 예정인 국내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