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1:29
연예

홍진호, 레이디제인과 열애설…과거 발언 "앞으로 좋은 관계 됐으면"

기사입력 2014.08.26 19:13 / 기사수정 2014.08.26 19:13

대중문화부 기자
홍진호 레이디제인 ⓒ KBS 방송화면
홍진호 레이디제인 ⓒ KBS 방송화면


▲ 홍진호, 레이디제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홍진호의 레이디 제인을 향한 발언이 새삼 화제다.

홍진호는 지난 6월 방송된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여러 번 열애설이 불거진 레이디제인에 대해 "공개할 게 있으면 공개할 텐데 그런 게 없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홍진호는 "레이디제인과는 타 방송에서 프로그램도 같이 하고 있어서 정말 친하다. 친하다 보니까 사석에서 자주 만난다"며 "레이디제인은 예쁘고 성격도 좋다"고 말했다.

이에 MC들이 레이디제인에게 영상편지를 보낼 것을 권유했고 홍진호는 "제인아. 우리 지금은 방송으로 같이 일로 만나고 있지만 앞으로 좀 더 좋은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은 초밥집에서 나란히 앉아 담소를 나누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허벅지를 가볍게 터치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레이디제인 측 관계자는 26일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은 방송을 통해 친해진 사이다. 두 사람은 평소 자주 같이 식사를 한다"라며 "정말 편한 오빠 동생 사이다"라고 해명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