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4:53
연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막내 세발자전거..누리꾼 "귀여워"

기사입력 2014.08.25 01:22 / 기사수정 2014.08.25 01:25

고광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송일국이 삼둥이와 세발자전거타기에 도전했다 ⓒ KBS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송일국이 삼둥이와 세발자전거타기에 도전했다 ⓒ KBS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누리꾼 반응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슈퍼맨이돌아왔다 송일국이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함께 세발자전거 타기에 도전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24일 오후 KBS2TV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에게 자전거를 가르려주려는 송일국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송일국은 세발자전거를 가르쳐주기 위해 삼둥이와 함께 외출했지만 아이들이 자전거타기에 집중하지 않고 도망다니는 탓에 금방 녹초가 됐다.

하지만 이때 동네 아이들이 등장해 대한, 민국, 만세에게 세발자전거 타는 법을 가르쳤고 결국 자전거 타기에 성공했다.

이에 송일국은 아이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송일국의 세발자전거타기 도전기를 접한 누리꾼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송일국 삼둥이 때문에 진짜 고생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송일국 동네 아이들에게 아이스크림보다 더한 것도 사주고 싶었을듯", "송일국에겐 동네 아이들이 독립만큼 반가웠을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고광일 기자 redcomet01@naver.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