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38
연예

'뮤직뱅크' 카라, 깜찍vs강렬 4인조 체제 출격…'맘마미아' 컴백

기사입력 2014.08.22 19:44 / 기사수정 2014.08.22 19:44

카라가 '뮤직뱅크'에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카라가 '뮤직뱅크'에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카라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카라가 한층 성숙해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카라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6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So Good'과 타이틀곡 '맘마미아'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카라는 'So Good' 무대로 오프닝을 열며 도트 무늬가 인상적인 레드 컬러 의상을 입고 깜찍한 복고풍 콘셉트를 뽐냈다.

이어 카라는 '맘마미아' 무대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카라는 민소매 상의와 숏팬츠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뽐냈고, 파워풀한 댄스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또 카라의 새 멤버로 발탁된 영지는 인형 같은 외모와 뛰어난 춤실력을 자랑하며 위화감 없는 4인조 체제를 완성시켰다.

카라의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화려한 신스와 세련된 비트가 기반이 된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크와 당찬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태민, 카라, 시크릿, 오렌지캬라멜, 블락비, 방탄소년단, 테이스티, 레드벨벳, 럭키제이, 길구봉구, 김완선, 소년공화국, 스텔라, 써니힐, 알파벳, JJCC, 립서비스 등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