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CC ⓒ 더잭키찬코리아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성룡이 키운 아이돌 JJCC(제이제이씨씨)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한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JJCC는 21일 정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음원과 앨범을 동시 발매한다
JJCC의 미니 1집 앨범은 씨스타 'give to me', 'Loving U', 시크릿 'I`m In Love' 등을 프로듀싱한 최고의 히트곡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전체 작사/작곡 등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타이틀곡 '빙빙빙'은 중독성 짙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강한 비트감 뒤에 느껴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빙빙빙'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이지만 한 곡 내에서도 여러 가지 장르를 느낄 수 있는 독특한 곡이다. Raggae, Dance, Trap 등 각 장르적인 특색의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JJCC만의 색깔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두 번째 수록곡 '니가 떠나간다'는 심플한 드럼비트에 서정적인 악기구성을 더한 세련된 느낌의 멜로디와 떠나가는 사랑에 대한 슬픈 감정을 노래한 서정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세 번째 수록곡 'Be Good'는 스윙감 있는 펑키한 스타일의 곡으로, 마음에 드는 여성에 대한 떨리는 감정을 묘사한 능청스러운 가사와 랩이 포인트다.
JJCC는 곧 정식 컴백무대를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