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7
연예

'연애의 발견' 구원, 김슬기 남자친구로 첫 등장 예고 '훈훈'

기사입력 2014.08.19 11:49 / 기사수정 2014.08.19 11:50

'연애의 발견' 구원 ⓒ 나무엑터스
'연애의 발견' 구원 ⓒ 나무엑터스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신인배우 구원이 KBS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2회에 첫 등장을 예고했다.

19일 구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구원의 촬영장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그의 등장 소식을 알렸다.

'연애의 발견'에서 구원은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으로 훈훈한 외모를 지닌 대기업 신입사원 차은규를 연기한다. 많은 여자들이 따랐지만 취업에만 힘쓴 노력가로, 윤솔(김슬기 분)과 함께 많은 추억을 쌓은 인물로 나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구원은 훈훈한 정장 차림이다. 풋풋하면서도 센스 있는 신입사원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김슬기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현장에서 구원과 김슬기는 은규와 솔이 처한 상황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촬영에 임했고, 좋은 호흡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구원은 영화 '전설의 주먹'에서 발차기 달인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충무로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SBS '청담동 앨리스'와 KBS '칼과 꽃'을 통해 차곡차곡 연기 경험을 쌓아왔고, '연애의 발견' 최은규 역에 캐스팅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애의 발견'은 남녀 간의 달달한 기류를 그려내는 것에 탁월한 정현정 작가의 신작으로 떠나는 사람과 다가오는 사람 사이, 변해버린 사랑과 시작되는 사랑 사이, 지키고 싶은 마음과 이미 변해버린 마음의 사이에서 드러나는 설렘, 욕망, 질투, 분노 등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구원 외에도 문정혁, 정유미, 성준, 김슬기, 윤현민, 윤진이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