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02:38
연예

카라, 오늘(18일) 신곡 '맘마미아' 공개…'화려한 컴백'

기사입력 2014.08.18 08:07 / 기사수정 2014.08.18 10:09

조재용 기자
카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 DSP 미디어
카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 DSP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카라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18일 카라의 소속사 DSP 미디어 측은 "카라가 오늘(18일) 정오 미니 6집 앨범 'DAY&NIGHT'을 발매하고 1년 만에 컴백한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강렬한 비트의 경쾌한 댄스곡으로 기존 카라의 색깔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왁킹댄스에 기반한 '맘마미아'의 퍼포먼스 또한 볼거리다. 멤버들 또한 안무연습 중 난이도에 대한 고충을 토로했던 퍼포먼스로 화려한 손동작과 복잡한 동선이 주를 이룬다.

이날 함께 공개되는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또한 곡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DAY&NIGHT'이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의상과 무대장치가 눈길을 끈다.

이어 카라는 오후 4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카라는 이곳에서 타이틀곡 '맘마미아'의 화려한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또한 같은 날 오후 8시 따로 진행된다.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4인 체제로 변신한 카라가 팬들 앞에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이 될 전망이다.

한편 쇼케이스를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이번 카라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신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