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36
연예

'정글의 법칙' 니엘, 김승수와 성년의 날 키스 '멘븡'

기사입력 2014.08.15 23:15 / 기사수정 2014.08.15 23:15

민하나 기자
'정글의 법칙-in 인도양' 니엘이 특별한 성년의 날을 맞았다. ⓒ SBS 방송화면
'정글의 법칙-in 인도양' 니엘이 특별한 성년의 날을 맞았다. ⓒ SBS 방송화면


▲ 정글의 법칙

[엑스포츠뉴스=민하나 기자] '정글의 법칙' 니엘이 성년의 날을 맞아 김승수에게 키스를 받았다.

15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in 인도양'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은 니엘을 축하해주는 병만족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 박휘순은 성년이 된 니엘을 위해 정글 맞춤형 선물을 준비했다. 향수대신 향기가 나는 나뭇잎과 장미꽃 대신 야생화 스물 한 송이를 선물했다.

향수와 꽃을 받은 기쁨도 잠시, 마지막 선물인 키스를 받을 시간이 되자 박휘순은 "누구에게 키스를 받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니엘은 "괜찮다"며 거절했다.

하지만 박휘순은 포기하지 않았다. 그는 "김승수와 유이 중에 선택해라"고 짓궂은 말을 했고, 결국 니엘은 김승수를 선택했다.

이어 김승수는 니엘의 뒷목을 잡고 강렬한 키스를 선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니엘은 "남자와는 첫키스다"고 말하며 멘탈이 붕괴된 모습을 보였다.

김승수는 "입술이 그렇게 푹신한 애는 처음이다. 니엘 만나는 여자애는 좋을 거 같다"고 니엘과 키스를 한 소감을 말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민하나 기자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