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7:37
연예

로이킴 화보 , 女心 사로잡는 팔색조 매력 '심쿵주의보'

기사입력 2014.08.14 09:12 / 기사수정 2014.08.14 09:12

정희서 기자
로이킴 ⓒ 빅이슈
로이킴 ⓒ 빅이슈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가수 로이킴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로이킴이 홈리스(Homeless, 노숙인 등 주거취약계층)의 자립을 돕는 잡지 '빅이슈' 커버를장식했다. 빅이슈는 사회 각계각층의 재능 기부를 통해 만들어지는 대중문화 잡지다.

로이킴은 빅이슈의 좋은 뜻에 동감하며 메인 커버 및 잡지 내부에 사용되는 화보와 관련한 초상권을 재능 기부 했다.

로이킴은 시종일관 개구쟁이 같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천진난만한 아이 같은 모습에서 뇌쇄적인 눈빛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최근에 더욱 성숙한 감성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특히 쇼파에서 손가락을 깨무는 씬에서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부터 수줍은 눈빛, 요염한 자세 등을 통해 여성 팬들의‘심쿵주의보를 발령시켰다. 이번 화보에서는 심쿵 쇼파샷 외에도 로이킴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가 준비됐다.

로이킴 ⓒ 빅이슈
로이킴 ⓒ 빅이슈


로이킴은 "빅이슈에 대해 인터넷 등을 통해 처음 정보를 접했을 때 정말 좋은 취지라고 생각했다"며 "실제 촬영 현장에 와서 보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아낌없이 재능기부를 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소감을 말했다.

로이킴은 이어 "저의 작은 재능으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얘기에 정말 좋은 기운 많이 받고 더욱 힘내서 촬영에 임했다"고 덧붙였다.

로이킴은 오는 가을 정규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현재 음악작업에 매진 중이다. 가을 음악 활동 준비 외에도 의류 모델, 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소화하며 하반기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