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43
연예

서태지 해명 "가족 왕래 있었다" 내용에 누리꾼 "진실이 뭘까"

기사입력 2014.08.13 21:48

서태지 해명 ⓒ K
서태지 해명 ⓒ K


▲서태지 해명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서태지 측이 이지아가 '힐링캠프'에서 밝힌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과 이와 관련한 루머에 대해 반박 및 해명에 나선 가운데, 누리꾼도 이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서태지컴퍼니는 13일 "지난 8월 11일 모 방송에서 서태지씨 관련 부분 중 사실이 아닌 부분들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루머들이 확대 재생산 되고 있기에 사실을 바로 잡으려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하였습니다"며 "서태지씨는 1993년, 상대방의 친언니를 통해 그를 처음 알게 되었으나 당시에 결혼이나 동거를 한 것은 아니며 그로부터 3년 후, 서태지 씨가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으로 발전, 1997년 10월 성인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한 것 입니다"고 설명했다.

또 "그리고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는 기간 동안,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척들, 각자의 친구들도 미국 집에 초대를 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두 사람의 동의 하에 언론 발표를 하지 않았을 뿐 많은 지인들은 두 사람의 교제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사유로 인해 어느 시점부터 상대방의 부모님과 연락을 못하게 되기는 했으나 그 사유는 상대방만이 대답할 수 있는 부분일 것입니다"고 전했다.

서태지 측은 두 사람은 2년 7개월 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별거를 시작했고 그 후로 사실혼 관계 역시 없었으며 2006년 합의 이혼했다고 밝혔다.

서태지컴퍼니는 "두 사람은 미국에서 여행도 다니고 쇼핑, 외식도 하며 지냈습니다"면서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각지로 함께 여행도 많이 다니면서 평범한 생활을 하였습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서태지씨에게 미국에서의 생활은 아주 오래 된 일이지만, 그에게도 지워지지 않은 아픈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아픔도 존중합니다. 그 동안 서태지씨가 침묵해왔던 것은 두 사람이 함께 했던 과거와 그 시간들에 대한 책임감이 컸기 때문일 것입니다 . 더 이상은 사실이 왜곡 되어 일방적으로 매도되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 입니다"고 했다.

앞서 이지아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전했다.

서태지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해명, 도대체 뭐가 진실이지", "서태지 해명, 둘 다 안타깝네", "서태지 해명, 누구 말이 맞는거야", "서태지 해명, 더이상 사실이 왜곡되지 않았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