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1:38
연예

'뮤직뱅크' 레드벨벳, 4人4色 매력 포인트 '점점 빠져든다'

기사입력 2014.08.08 19:05 / 기사수정 2014.08.08 19:05

레드벨벳이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레드벨벳이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 KBS 방송화면


▲ 뮤직뱅크 레드벨벳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깜찍 발랄 매력을 뽐냈다.

레드벨벳은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행복(Happiness)'을 열창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발랄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독특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특히 레드벨벳은 멤버 각자의 개성에 맞춰 각각 그린, 블루, 오렌지, 핑크 투톤 헤어스타일로 신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레드벨벳은 과일 프린팅으로 꾸며진 상큼한 무대 위에서 생동감 넘치는 안무 구성으로 다른 걸그룹과 차별화된 중독성 강한 매력을 자랑했다.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Happiness)'은 경쾌한 분위기의 중독성 강한 곡으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을 통해 힘을 얻고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풀어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현아, 핫펠트(예은), 헨리, 레드벨벳, 걸스데이, B1A4, 베스티, 블락비, 씨클라운, 뉴이스트, 레이디스 코드, 소년공화국, 스컬, 혜이니, 짠짠, 헤일로, 엑스텐, 에이코어, 폰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