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15
연예

'고교처세왕' 한진희, 이수혁에 사과 "부탁이 있다"

기사입력 2014.08.06 00:17 / 기사수정 2014.08.06 00:17

이희연 기자
'고교처세왕' 한진희가 이수혁에게 미안하다고 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고교처세왕' 한진희가 이수혁에게 미안하다고 했다. ⓒ tvN 방송화면 캡처


▲ 고교처세왕

[엑스포츠뉴스=이희연 기자] '고교처세왕' 한진희가 이수혁에게 사과했다.

5일 방송된 tvN '고교처세왕'에서는 병원에 입원한 유재국(한진희)이 유진우(이수혁)에게 미안하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국은 파버의 투자금 반환 소식을 듣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그는 유진우에게 "전문 경영인에게 컴포 맡길 생각이다. 잘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진우는 "나도 떠나야지. 내가 여기 있던 이유는 아버지가 날 보고 웃지 않더라도 아버지 그늘 밑에 있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유재국은 "진우야. 이제와서 내가 미안하다고 하면 애비가 너무 뻔뻔스럽지?"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유진우는 "그렇다. 어머니한테나 해줘라. 어머니가 잘 살 수 있게"라고 답했다.

이에 유재국은 "그래. 퇴원하면 엄마한테 한 번 가보자. 그게 왜 그렇게 어려웠는지. 그리고 너한테 내가 부탁이 하나가 있다"라며 이민석(서인국)에게 자신이 처분한 주식의 일부를 전해주라고 부탁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희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