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7:29
연예

팝핀현준, 10년 의리 지켰다…해피페이스와 전속 계약

기사입력 2014.07.31 09:53 / 기사수정 2014.07.31 09:5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공연예술가 팝핀현준이 옛 매니저와 손을 잡았다.

팝핀현준의 새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31일 "최근 팝핀현준과 그의 부인 국악인 박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해피페이스는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팝핀현준이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또, 최근에는 팝핀현준·박애리 부부가 한국 고유의 전통문화와 대중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한류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부부의 연예 활동에 관한 매니지먼트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팝핀현준은 많은 기획사의 러브콜을 뒤로 하고 연예 활동 시작을 함께한 10년 지기 매니저가 대표로 있는 해피페이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팝핀현준은 "오랜 시간 함께했던 스태프들과 다시 뭉쳐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고 마음이 든든하다. 새로운 환경에서 새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며 더 멋진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해피페이스는 가수 달샤벳(Dalshabet), 포맨(4men), 미(Mllll), 벤(Ben)과 배우 연미주, 이승호 등이 소속돼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