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33
연예

박은빈, SBS '비밀의 문' 합류…혜경궁 홍씨役

기사입력 2014.07.30 09:43 / 기사수정 2014.07.30 09:51

박지윤 기자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비밀의 문'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엑스포츠뉴스 DB
배우 박은빈이 드라마 '비밀의 문'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배우 박은빈이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부제 '의궤살인사건')에 출연한다.

드라마 '비밀의 문'은 막강한 왕권을 지향하는 영조와 공평한 세상을 지지하는 사도세자간의 갈등을 소재로 한 드라마. 500년 조선왕조의 가장 참혹했던 가족사에 의궤에 얽힌 살인사건이라는 궁중미스터리를 더해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주연배우 캐스팅 단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았다.

극 중 박은빈은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을 뿐 아니라 사람을 움직이는 지혜를 가진 '혜경궁 홍씨'를 연기한다.

박은빈은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로 데뷔해 드라마 '명성황후', '사도', '왕의 여자', '태왕사신기', '선덕여왕', '계백' 등 다양한 사극에 출연하면서 청순 단아한 외모와 깊이 있는 연기로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지난 해 방송됐던 드라마 '구암 허준'에서 허준(김주혁 분)의 부인 '다희' 역을 통해 그 동안의 아역 이미지를 벗고 청초한 여인의 매력을 드러내는데 성공했다. 극중 허름한 차림에도 가려지지 않는 청순한 외모와 절제된 기품을 선보여 캐릭터에 대한 호감도를 높인 바 있다. 

박은빈을 비롯해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된 SBS 새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은 '유혹'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