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6
연예

배성재, 박지성 결혼식서 에브라와 인증샷…누리꾼 "역시 절친"

기사입력 2014.07.27 23:29 / 기사수정 2014.07.27 23:29

정혜연 기자
배성재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의 결혼식에서 에브라 선수와 인증샷을 찍었다. ⓒ 배성재 트위터
배성재 아나운서가 박지성·김민지의 결혼식에서 에브라 선수와 인증샷을 찍었다. ⓒ 배성재 트위터


▲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배성재, 에브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BS 배성재 아나운서와 에브라의 인증샷에 누리꾼 관심이 뜨겁다.

27일 배성재 아나운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국민브라 너무 하는거 아님?"이라는 글과 함께 축구 선수 에브라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국민브라'는 박지성과 절친으로 알려진 에브라를 한국팬들이 좋아해 생긴 별명으로, 해당 사진은 축구선수 박지성과 전 SBS 아나운서 김민지의 결혼식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배성재 에브라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에브라도 왔네", "에브라 한국에 언제까지 있을까", "역시 절친 에브라", "진짜 보고 싶다", "의리의 에브라!", "에브라 왜 멀찌감치 뒤에 서 있어", "배성재 머리 더 커보인다", "에브라 진짜 왔어 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성·박민지의 결혼식은 이날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박지성과 함께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유나이트드에서 뛰었던 에브라(유벤투스)와 히딩크(PSV 아인트호벤 감독)가 하객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