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예은)가 30일 첫 전시회를 연다 ⓒ JYP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핫펠트(HA:TFELT)로 31일 솔로 활동을 앞둔 예은이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특별 전시회 HA:TFELT’s 1st Exhibition ‘Me?’를 연다.
첫 미니 앨범 ‘Me?’에 담긴 ‘너, 나, 우리’에 대한 이야기와 감정들을 표현한 이번 전시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30일 오후 2시 반부터 8시 반까지 누구나 둘러볼 수 있다. 장 내에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JYP 관계자는 "전시회 HA:TFELT’s 1st Exhibition ‘Me?’는 앨범 ‘Me?’의 자켓 이미지를 '보고' 수록곡 음원을 '듣고' 앨범에 담긴 스토리를 그녀와 '공감'하도록 기획됐다. 앨범 공개 하루 전에 수록곡 전곡을 감상하는 기회와 함께 자켓 이미지 메이킹 포토와 미공개 포토 관람까지 가능해 보다 풍성하게 앨범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뮤직 및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 이벤트 당첨의 전시도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대상 전시회는 10시까지 총 35명과 함께 이뤄지며 해당 전시물 뿐 아니라 핫펠트(예은)가 직접 들려주는 스토리텔링과 QnA 이벤트에 참여하고 타이틀곡 ‘Ain’t Nobody’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관람할 수 있다.
핫펠트는 31일 앨범 ‘Me’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공개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