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52
연예

'도전의 달인' 김병만, 하반기 예능 접수 예고

기사입력 2014.07.24 14:25 / 기사수정 2014.07.24 14:28

김승현 기자
김병만 ⓒ SM C&C
김병만 ⓒ SM C&C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며 올 하반기 예능 접수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SBS '정글의 법칙'에서 멤버들을 이끌어 오며 지치지 않는 강인한 체력과 빠른 현지 적응력으로 '병만 족장'이라는 칭호를 받아 온 김병만이 올 하반기에는 다양한 새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김병만은 KBS2 '개그콘서트' 속 '달인' 코너를 통해서 다른 개그맨들과는 차별화를 둔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정글의 법칙'에 임하면서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을 직접 배워 자격증까지 취득하며 자기계발에도 힘쓰는 모습도 보였다.

특히 '정글의 법칙'에서 주어진 상황과 재료들만으로 숙소를 만들어내는 실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한글주택을 직접 지어 '도전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김병만은 오는 8월 첫 방송될 새 예능프로그램 SBS '에코 빌리지-즐거운 家'를 통해 또 한번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초 SBS '주먹 쥐고 소림사'를 통해 소림무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낸 김병만이 오는 추석 특집 예능프로그램으로 '주먹 쥐고 소림사'에 이은 시리즈 '주먹 쥐고 주방장'을 통해 직접 중국 주방을 찾아 요리비법을 전수 받는 등 주방장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담을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달인', '족장', '도전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김병만이 올 하반기에는 어떠한 모습으로 변신할지 그리고 어떠한 새로운 재능을 선보일지 올 하반기 예능활동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