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58
연예

이윤지 결혼, 과거 '왕가네' 웨딩드레스 자태 재조명 '순백여신'

기사입력 2014.07.23 19:50 / 기사수정 2014.07.23 19:54

이윤지 결혼에 과거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화제다. ⓒ 나무엑터스
이윤지 결혼에 과거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화제다. ⓒ 나무엑터스


▲이윤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윤지의 결혼 소식에 과거 이윤지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윤지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23일 "이윤지가 오는 9월 27일 10년 동안 알고 지낸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윤지의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치과의사로 배려심이 깊고 듬직한 성품이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지는 3~4개월 정도 됐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사회 및 주례, 축가 등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확정되지 않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오랜 기간 알고 지내온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있었고, 결혼 또한 자연스럽게 결정하게 됐다"며 "배우로서 또 한 여자로서 다시 시작될 이윤지의 출발에 격려와 사랑으로 축복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윤지가 품절녀가 된다는 소식에 과거 이윤지가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사진도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이윤지의 소속사가 KBS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출연 당시 웨딩드레스 신을 촬영했던 이윤지의 모습을 공개한 것이다. 사진 속에서 이윤지는 특유의 환한 미소로 '순백이 여신'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