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12
연예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셀카 보니 '열애설 날만'

기사입력 2014.07.22 14:57 / 기사수정 2014.07.22 14:57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 온라인 커뮤니티


▲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두 사람의 과거 셀카가 새삼 주목을 끌고 있다.

박서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22일 엑스포츠뉴스에 "박서준 쪽에 확인한 결과 백진희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이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오빠, 동생으로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상의 관계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백진희의 소속사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백진희에게 박서준과 친한 것은 맞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라고 확인했다"고 밝혔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두 사람의 다정한 인증샷이 게재됐다. 박서준 백진희 열애설 부인로 이목을 끈 사진 속 박서준과 백진희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앞서 여성지 우먼센스는 이날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우먼센스는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최근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박서준·백진희가 그 주인공. 드라마 속 해피엔딩이 현실에서 계속되고 있다"고 전했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4월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서 박현태와 정몽현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두 사람은 해당 작품에서 주목을 받으며 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