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46
연예

꽃보다청춘 티저 공개…누리꾼 "유희견, 짧게 봐도 너무 재밌어"

기사입력 2014.07.19 01:08 / 기사수정 2014.07.19 01:08

정혜연 기자
'꽃보다 청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 tvN
'꽃보다 청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 tvN


▲ 꽃보다청춘 티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tvN '꽃보다 청춘' 2차 티저가 누리꾼의 관심을 얻고 있다.

18일 tvN '꽃보다 청춘' 제작진은 "순수 혈통 '유희견' 분양합니다. '꽃보다 청춘' 2차 티저 '내 이름은 유희견' 특징, 잘 먹고 잘 자고 잘 쌈. 사람을 잘 따름(특히 여자 사람). 분양 문의 02-멍멍멍-왈왈왈왈. 평생 내 식구처럼 아끼실 분만 연락 바랍니다. 8월 초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에는 말끔한 수트차림의 유희열에게서는 한 번도 본적 없었던 충격적인 앙상한 반바지 비주얼과 신발을 벗어 던지고 혀를 빼고 헥헥거리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특히 여자를 잘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희대의 예능 캐릭터 '유희견'의 탄생을 예고했다.

'꽃보다 청춘' 2차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완전 기대중", "유희견 재미있을 것 같음", "빨리해 빨리해", "이렇게 짧게 봐도 너무 재밌다", "여행하고 싶다", "얼른 첫방했으면 좋겠네요", "유희열 혼자 끊임없이 치아를 드러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중년 뮤지션 유희열, 이적, 윤상의 꽃보다 청춘' 페루 편은 다음달 초 tvN을 통해 공개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