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1:24
연예

'라디오스타' 이동준이 언급한 박남현…"왕입니다요" 유행어로 알려진 배우

기사입력 2014.07.17 14:06 / 기사수정 2014.07.17 14:13

한인구 기자
'라디오스타' 이동준이 박남현을 언급했다. ⓒ MBC 방송화면
'라디오스타' 이동준이 박남현을 언급했다. ⓒ MBC 방송화면


▲ '라디오스타' 이동준, 박남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이동준이 '라디오스타'에서 연예인 싸움순위에 대해 말하며 박남현을 언급한 가운데 그에 관한 관심이 높다.

박남현은 개성파 배우지자 무술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지난 1997년 KBS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에서 절봉이 역할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드라마 '봄날' '변호사들' '주몽'과 영화 '초록물고기' '주글래 살래' 등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박남현은 특히 1997년 한 라면 광고에서 "왕입니다요"라는 유행어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전설의 주먹2' 특집으로 이동준을 비롯해 이재윤, 요리사 레이먼킴, 가수 스윙스가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동준은 이날 박남현이 연예인 싸움순위 1위라는 것에 불만을 나타낸 뒤 자신이 1위에 올라야 한다며 다양한 일화를 소개했다.

이어 이동준은 상경 후 서초동을 자신의 지역으로 삼았다며 "바에서 혼자 맥주를 마시는데 남자 여섯 명이 한 아가씨에게 욕을 하고 병을 깨고 난리를 치더라"고 회상했다.

그는 "파편에 내게도 튀었다. 그래서 일단 맥주병을 깼다. 시선을 보내니 남자 무리들이 조용히 나가더라"고 설명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