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44
연예

'운널사' 장혁-장나라, 태교 도중 가슴 마사지 '진땀+폭소'

기사입력 2014.07.16 22:59 / 기사수정 2014.07.16 23:00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과 장나라가 태교교실에 참여했다. ⓒ MBC 방송화면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과 장나라가 태교교실에 참여했다. ⓒ MBC 방송화면


▲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이 장나라에게 가슴마사지를 시도했다.

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5회에서는 이건(장혁 분)과 김미영(장나라)이 태교를 위해 체조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건은 왕 회장(박원숙)이 쓰러져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다. 왕 회장은 이건에게 김미영과 태교 교실에 참여하라고 부탁했다.

결국 이건은 왕 회장의 말대로 김미영과 함께 태교 교실에 방문했고, 두 사람은 모델 부부로 선정되기까지 했다.

특히 남편이 뒤에서 아내를 끌어안고 가슴마시지를 해주는 동작이 나오자 이건은 당황했다. 이어 이건은 김미영의 가슴이 아닌 허공에 대고 마사지 하는 손동작을 취했다.

태교 교실 교사는 "지금 뭐하시는 겁니까. 아기를 위해서 하는 건데 이렇게 비협조적으로 나오시면 안되시죠"라며 직접 두 사람을 도우려 했고, 당황한 김미영은 "속이 굉장히 안 좋은 것 같아요"라며 도망쳤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