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18
연예

박지성·김민지 웨딩화보 '영화의 한 장면처럼 그윽하게'

기사입력 2014.07.16 11:34 / 기사수정 2014.07.16 11:34

이준학 기자
박지성과 김민지의 웨딩화보가 16일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오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 카마스튜디오
박지성과 김민지의 웨딩화보가 16일 공개됐다. 두 사람은 오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 카마스튜디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결혼을 앞둔 박지성-김민지 커플이 웨딩화보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카마스튜디오는 16일 박지성과 김민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웨딩화보에서 두 사람은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박지성의 의상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준 의상들로 준비됐다. 슬림 라인의 블랙 실크 턱시도와 박지성에게 의미가 있는 등번호 7번이 돋보이는 그레이체크 수트 등으로 늠름한 신랑의 모습을 보였다.

김민지의 미니드레스는 실크 소재로 섬세함을 살렸다. 야외 옥상 컷에서는 프렌치 레이스의 소매로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떨어져 내리는 치마라인은 신부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줬다.

촬영을 진행한 카마조 작가는 "박지성과 김민지의 웨딩화보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 사람에게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카마조 작가는 "두 사람이 정말 즐거워하고 재미있어 하는 모습을 하나씩 하나씩 담아낸 것이 좋은 웨딩화보가 된 비결이라고 생각하며, 촬영 때처럼 배려해주고 즐겁고 행복하게 살기 바란다"고 행복을 기원했다.

박지성과 김민지의 결혼식은 오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