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8:16
연예

'유혹' 이정신, 만년 백수 포스에 누리꾼 "캐릭터 궁금"

기사입력 2014.07.14 21:01 / 기사수정 2014.07.14 21:01

정희서 기자
'유혹' 이정신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 이김프로덕션
'유혹' 이정신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 이김프로덕션


▲ '유혹' 이정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SBS '유혹'에 출연하는 씨엔블루 이정신의 첫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정신은 SBS 새 월화드라마 '유혹'에서 훤칠한 키에 훈훈한 외모를 갖고 있지만 마땅한 직업 없이 백수로 지내다 친구를 따라 심부름센터에서 일을 하다 누나 나홍주(박하선 분)의 비밀을 알게 되는 동생 나홍규를 연기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한 차림으로 누워서 TV를 시청하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극중 역할에 완벽히 스며들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이정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 이정신은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를 선보이며 그동안 캐릭터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보였다.

'내 딸 서영이'와 '칼과 꽃'을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정신은 '유혹'을 통해 준비된 연기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유혹'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린 한 남자가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제안을 받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면서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네 남녀의 예측불허 사랑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유혹' 이정신의 스틸컷을 접한 누리꾼은 "'유혹' 첫방송 기대된다", "이정신 드라마에서 망가지는 건가", "이정신 내 모습 보는 듯하다", "이정신 '유혹'에서 연기 좀 늘었을까", '이정신 때문에 '유혹' 본방사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