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2:34
연예

'개콘'서 '만수르' 코너 첫선…'썰전' "이건희 보다 재산 2.5배 더 많아"

기사입력 2014.07.14 15:51

한인구 기자
'개그콘서트'의 '만수르' 코너가 주목받은 가운데 과거 '썰전' 방송 내용도 회자되고 있다. ⓒ KBS 2TV, JTBC 방송화면
'개그콘서트'의 '만수르' 코너가 주목받은 가운데 과거 '썰전' 방송 내용도 회자되고 있다. ⓒ KBS 2TV, JTBC 방송화면


▲ '개콘' 만수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만수르'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가운데 '썰전'에서 언급된 만수르의 재력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1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새 코너 '만수르'가 첫 선을 보였다.

이날 송준근은 엄청난 재산으로 '재벌 0순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홍훤의 보고를 듣고 만족스러워했다.

홍훤은 모나리자 그림을 산 사실도 전하며 결재사인을 부탁했다. 송준근은 모나리자 그림의 가격을 보고 생각보다 싼 가격에 시큰둥해 했다.

그때 송준근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송준근은 전화통화를 하면서 집안 구조를 설명하느라 모나리자 그림에 낙서를 하고 말았다. 송준근은 뒤늦게 모나리자 그림에 낙서가 된 것을 확인하고도 별로 아까워하지 않았다.

한편, 지난달 19일 방송된 JTBC '썰전'의 '썰전 인물 실록'에서는 진행자들이 만수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만수르는 맨체스터 시티 FC의 구단주이자 국제석유투자회사(IPIC) 회장, 아랍에미리트 부총리, 에미리트 경마 시행체 회장 등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다. 특히 만수르는 2014 포브스 선정 세계 부자 순위 15위로 추정되는 약 34조 이상의 재산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구라는 "이건희 회장의 재산이 13조 원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만수르가) 두 배 반 정도 돈이 많으니 어마어마한 부"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