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13
연예

이병진, 오피스에이트피쉬와 전속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4.07.11 12:05 / 기사수정 2014.07.11 12:08

한인구 기자
이병진이 오피스에이트피쉬의 새 식구가 됐다. ⓒ 오피스에이트피쉬
이병진이 오피스에이트피쉬의 새 식구가 됐다. ⓒ 오피스에이트피쉬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이병진이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이색적인 도전에 나선다.

개그, 연기, 사진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이병진은 최근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오피스에이트피쉬(김태훈 대표)와 계약을 체결하며 새 둥지를 틀었다.

이병진의 첫 도전은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는 착한토크콘서트 '이병진의 고민 it 수다'이다.

이병진의 토크콘서트는 출연자가 일방적으로 말하고 관객은 듣는 것이 대부분인 토크콘서트의 개념을 바꿔놓을 만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병진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무수히 많은 토크콘서트 듣기만 하셨죠? 객석도 말하는 토크콘서트 준비 했습니다"라며 일방적인 토크진행이 아닌 무대와 객석이 서로의 얘기를 나누며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쌍방향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음을 알렸다.

또한 "객석의 고민은 출연진들이 들어주고 출연진들의 고민은 객석이 풀어주는 공연이 될 것이다"라며 "고민 있는 관객 우대하고 말빨 좀 되는 관객들 기다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이병진 소속사 관계자는 "토크콘서트와 함께 방송활동은 물론 연기자로도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병진의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병진의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에는 배우 김사은, 밴드W 등 소속돼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