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서신애가 '우리가 사는 이야기'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사이더스 HQ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아역배우 서신애가 출연한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1일 사이더스 HQ 측은 god의 타이틀 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서신애의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서신애는 교복을 입고 청순 발랄한 여고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god의 노래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가사 "아주 삐딱한 우리 막내 딸"과는 상반된 귀여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서신애는 극중 아버지(이대연 분)와 함께 손을 잡고 다정한 부녀의 모습으로 실제 부녀지간 같은 친밀함을 드러냈다.
서신애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친화력으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현장 스태프들에게 먼저 다가와 대화를 나누는 등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으로 전해졌다.
서신애의 출연 소식과 함께 기대를 모으고 있는 god의 세 번째 뮤직비디오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11일 정오에 god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서신애는 14일 프랑스 파리 현지 문화예술축제 'Festival Owon'에서 참여하며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는 등 한국 문화 알리미로 착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