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민주 과거 영상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데뷔를 앞두고 '리틀 보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전민주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10일 전민주 소속사 K뮤직엔터테인먼트는 "전민주의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을 공개하기 앞서 초등학생 시절의 무대 영상을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전민주가 'K팝스타2' 시절과 달라진 외모로 때 아닌 성형 논란에 휩싸였는데 과거 영상 속에서 다소 통통하지만 이목구비의 변화가 거의 없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에는 초등학생 시절 비보이 배틀에 참가한 전민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전민주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남다른 끼를 발산하고 있다.
전민주 과거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살 진짜 많이 뺐네요", "누가봐도 살 빠지면 예쁠 얼굴이었음", "K팝스타에서도 예뻤는데", "원래 예뻤네", "악의적인 캡처 때문에 그런 듯", "전민주 데뷔 잘되길", "전민주 흥해라", "K팝스타 완전 팬이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2'를 통해 '리틀 보아'로 알려진 전민주는 15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비별'(Good bye Rain)을 발표하며 데뷔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