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30
연예

'운널사' 장혁 애인 왕지원, 앞머리 셀카 "어려보이나요?"

기사입력 2014.07.10 12:43 / 기사수정 2014.07.10 12:44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출연 중인 배우 왕지원이 셀카를 공개했다 ⓒ 왕지원 인스타그램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출연 중인 배우 왕지원이 셀카를 공개했다 ⓒ 왕지원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장혁의 오래된 연인 강세라 역으로 출연 중인 왕지원이 미모를 뽐냈다.

왕지원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처음 모델 일을 시작하게 해준 쎄씨와 오랜만에 화보를 찍었는데 벌써 10년이란 시간이 흐르다니 언블리버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시절 한 잡지에 발탁되어 모델 일을 시작한 왕지원이 10년 뒤 같은 매체와 화보 촬영을 하며 남다른 소회를 느끼게 된 것이다.

왕지원은 "오랜만에 앞머리 하니까 기분이 묘하네. 조금 어려보이나용? 앗! 드디어 운널사 지금 시작 다들 본방사수!!"라는 문구와 또 다른 사진을 함께 올리며 드라마 홍보에 나서는 재치를 발휘하기도 했다.

사진 속 왕지원은 옅은 화장과 흐트러진 머리카락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커다란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살며시 미소 짓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왕지원은 9일 방송된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꿈에 그리던 수석 무용수로서의 첫 무대를 앞두고 이건(장혁 분)에게 애틋한 메시지를 전했다. 이건이 급작스러운 결혼을 한다는 정황은 모르는 가운데 이건을 향한 세라의 애틋한 마음이 묻어났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오늘(10일) 오후 10시 4회가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