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14
연예

김무열, 오늘(8일) 만기전역…누리꾼 "차기작 기대되네"

기사입력 2014.07.08 15:18 / 기사수정 2014.07.08 15:21

조재용 기자
배우 김무열이 군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돌아왔다. ⓒ 엑스포츠뉴스 DB
배우 김무열이 군생활을 마치고 사회로 돌아왔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배우 김무열이 1년9개월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만기전역해 사회로 돌아왔다.

8일 오전 김무열은 강원도 인제군 12시단 을지부대에서 전역 신고를 마치고 만기제대 했다.

이날 김무열은 "건강히 잘 전역했다. 앞으로 좋은 활동으로 관심과 사랑에 꼭 보답드리겠다"며 "군 생활 동안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으로서 가치관을 재고하고 확립하는데 많은 도움과 큰 힘이 되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개인적으로도 많은 일을 겪으면서 더 강해질 수 있는 시간이 됐고 앞으로 이 시간을 토대로 더 열심히 활동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관심을 모았던 연인 윤승아는 영화 스케줄로 전역식 현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영화 '최종병기 활', '은교'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김무열은 지난 2012년 10월 경기도 의정부 306보충대를 통해 입대했다. 국방홍보지원대에 소속되어 있었지만 지난 해 7월 연예병사제도가 폐지되며 육군 12사단 을지부대로 재배치됐다.

이후 지난 4월, 군 복무 중 무릎 부상을 당해 수도병원에 입원, 검사를 받은 결과 좌측 슬관절 내측 연골판 파열 진단을 받았다. 이로 인해 의가사제대 판정을 받았지만 이와 무관하게 군 생활을 끝까지 마치고 제대하겠다는 부동의확인서를 제출, 만기제대하게 됐다.

김무열의 전역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김무열 그동안 안보여서 궁금했었는데 군대를 갔었네","김무열 제대했다. 차기작 기대되네","김무열 더 잘생겨졌네","김무열 전역식 윤승아까지 참석했으면 대박이었을 듯"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