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4:43
연예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에 "소녀시대 불러달라"…누리꾼 폭소

기사입력 2014.07.05 12:39 / 기사수정 2014.07.05 12:39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소유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 MBC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소유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 MBC 방송화면


▲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나 혼자 산다' 배우 김광규와 씨스타 소유가 디스전을 벌여 누리꾼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용건, 전현무, 파비앙, 김광규, 데프콘, 육중완 그리고 소유가 펼치는 무지개 정모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소유가 보기에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남자로 어떠냐"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광규는 전현무와 자신을 비교해 누가 더 낫냐고 질문했다.

이어 소유는 망설임 없이 전현무를 지목했고, 이어 육중완과 김광규 가운데 육중완을 선택했다. 이에 노홍철은 "김광규 회원님은 뭐가 (부족하냐)"라고 조심스럽게 물었지만, 소유는 "그냥 관심이 없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또 소유는 "아까 얘기하는데 씨스타 모르시더라"라며 이유를 밝혔고, 김광규는 "소녀시대 불러달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 디스전에 많은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씨스타 소유 두고 소녀시대 찾다니",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 앞에서도 당당한 매력",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 제대로 삐친 듯", "'나 혼자 산다' 김광규, 내 눈에는 제일 멋있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소유랑 티격태격 하는 거 웃기더라"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