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7:33
연예

강혜정 "타블로, 연애 때부터 결혼하고 싶어해"

기사입력 2014.07.04 19:10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타블로 아내 강혜정이 등장한다 ⓒ MBC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타블로 아내 강혜정이 등장한다 ⓒ MBC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디제이 타블로의 아내 배우 강혜정이 깜짝 등장해 연애와 결혼 상담 코너를 함께 진행한다.

4일 방송되는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는 타블로의 10년 지기인 넬의 김종완과 가수 하동균이 함께하는 ‘다크 러브’ 코너가 진행된다. 이 코너에 강혜정은 예고없이 등장해 타블로를 비롯 게스트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

제작진이 사전에 타블로는 물론 김종완과 하동균에게도 알리지 않았던 터라 이들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무엇보다 아내의 등장에 가장 당황한 타블로는 "우선 노래를 듣자"며 황급히 상황을 정리하려 했고 강혜정은 하동균이 부른 ‘그녀를 사랑해줘요’를 선곡하며 재치있게 넘겼다.

게스트인 하동균은 “결혼하기 전에 연애를 하는 기간에도 두 분이 결혼을 할 거라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어요?”라는 질문을 건넸고, 강혜정은 “타블로 씨는 있구요, 저는 없구요”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하동균과 김종완은 타블로로부터 반대의 답변으로 들었다고 말해 타블로를 난처하게 했다. 타블로는 “아니 뭔가 좀 오해가... 강혜정 씨가 먼저 저랑 결혼하고 싶었던 거 아니에요? 결혼을 먼저 언급했었는데...”라고 말했다. 강혜정은 “(그건) ‘결혼에 대한 환상이 없다’고 언급한 것이고, 그때 (타블로 씨가) ‘언젠가 결혼을 한다면 너랑 하고 싶다’고 얘기를 했었죠~”라며 조목조목 반박해 타블로를 더욱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하동균은 "두 분이 행복하시냐"고 재차 물었고 강혜정과 타블로는 “행복하죠~ 사랑에 빠지면 ‘너는 내가 되고 나는 너가 되는’(신성우의 ‘서시’ 가사) 이런 상황이 일어나기 때문에... 강혜정 씨가 먼저 얘기했는지 제가 먼저 했는지 알 수 없는 거죠”라고 말하며 귀여운 부부애를 과시했다.

이후에도 이들은 청취자의 연애 고민에 답해주며, 자신들의 결혼과 연애 이야기를 들려주는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강혜정 출연 분은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